똑이랑단비랑

계룡산 등산로 계곡 펜션에서 행복한 하루를♥ 본문

우리나라 여행 :)

계룡산 등산로 계곡 펜션에서 행복한 하루를♥

깝간지 2020. 4. 23. 16:39

 

계룡산 등산로 계곡 펜션에서 행복한 하루를..♥

 

 

 

 

안녕하세요!! 아직도 바이러스가 한창이지만, 청정지역인 장소를 찾아서 15년지기 친구들과 함께 떠난 힐링여행은 성공적이였어요 :)

 

바로 "계룡산 등산로 계곡 펜션"이라는 대전근교펜션으로 선정하게 되었는데요 ?!

 

친구들 중에서는 일을 그만둔 친구들도 있고, 이직을 준비하는 친구들과 직장을 다니고 있는 친구들까지 있었습니다.

 

워낙 바이러스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기도 하고 특히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진짜 고생이 많다고 알고 있거든요...

 

뭐라도 해보겠다고 해보지만, 될 일도 없고, 돈이 하늘 위로 없어지는 것도 아니고 말이에요 ㅠㅠ

 

모티브를 힐링으로 잡고나서 제가 총무를 맡았기 때문에, 장소를 정해보고 있었는데, 서울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고

 

너무 가깝지도 않은 곳으로 몇 군데 골라보게 되었는데, 인천이라던지 강릉쪽은 워낙 많이 가본터라.. 또 바닷가 쪽은 너무 자주가서

 

이번에는 색다르게 청정지역이라던지 산 속이라고 해야될까요 휴양림?! 뭐 그런 곳으로 가보자고 하고 대전쪽을 유심하게 살펴 보던 도중,

 

후기라던지 후기글들이 완벽했던 곳을 찾았는데 그 곳이 바로 "계룡산등산로계곡펜션" 이였습니다.

 

공기도 맑고 서울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반짝거리고 아름답던 별들도 볼 수 있고 펜션 옥상에서 마주친 마운틴뷰는 끝이였어요 그냥 ㅎㅎ

 

 

대전 근교 펜션으로도 유명한 곳으로써, 특히나 펜션과 연결되는 등산로가 있는데, 그 길이 바로 계룡산이랑 연결되는 길이지 뭐에요?!?!?!

 

계룡산은 대전에서 대표하는 산이라고 할 만큼 누구나 알고 있는 산이기도 하고, 특히나 동호회 및 산악회 분들이 오셔서 하루 보내시고 일요일

 

이른 아침에 등산을 코스로 가시는 분들이 많이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주변에 회사워크샵으로도 오신다고 하는데, 세미나실도 운영되고 있다고

 

하셨는데, 여름 성수기에 장난아닐듯 싶었답니다.  요즘이야 날씨가 갑자기 비가 내리고 강바람이 불면서 조금은 쌀쌀해지고, 겨울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추워죽겠는데, 여행 간 날은 평소와 다름없이 따듯했기 때문에 봄이 오나 싶을 정도로 산도 푸른 숲으로 바뀌는 모습들도 너무 예뻤네요.

 

도착하자마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초보분들에게도 어렵지 않은 주차가 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나오셔서 웃으며 반겨주시는데 감사했고 방을 안내 받았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농구장, 족구장이 있었고 방에서도 할 수 있는 탁구대까지 있었는데 친구들이 벌써 탁구대를 설치해서 하고 있더라구요.

 

역시 남자들이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ㅋㅋㅋㅋ

 

계룡산 등산로 계곡 펜션 주위에는 등산로 및 산책로도 있는데, 지나가면서 보니 1급수 물이 흐르고 있는 유명한 산신계곡이 눈에 보이는데

 

여름이 되기 전에는 비가오면서 많이 부풀려 진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7~8월 성수기에는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어린이 풀장을 설치한다고

 

하시는데, 어른들은 계곡에서 아이들은 풀장에서 놀면 딱인것 같더라구요 ㅎㅎ

 

 

펜션의 내부는 이렇게 생각했던 것 보다도 정말 넓어서 만족했답니다.

 

아참.. 5월 31일까지는 이벤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할인된 가격으로 방을 이용할 수 있는데?!?!?

 

하지만 8명 이내로 오시면 그렇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ㅎㅎ

 

방도 정말 들어가자마자 환호성을 지르면서 만족할 수 밖에 없었구요.

 

LED조명이라 밝기도 밝지만 밖을 바라보는 뷰라던지, 방방곳곳이 깨끗하고 청소를 잘 해놓으셔서인지 불편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또한 세미나실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천장에 스크린도어가 있어서 내려보았더니 이렇게 쭉 내려오는데 책상도 다 마련되어 있고,

 

방석까지도 여유있게 있어서 모임이라던지 동호회 또는 회사워크샵을 왔을 때 이용하신다면 많은 사람들이 있어도 집중할 수 있기에

 

많이 여행오시는 것 같았어요. 이 정도면 계룡산 등산로 계곡 펜션 추천할만하겠는데요???

 

 

또한, 1층에는 야외데크가 마련되어 있고 2층은 옥상에 따로 야외데크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이 곳에서는 쉴수도 있겠지만 저녁에 BBQ파티를 위한 장소라고 해두자구요 ㅎㅎ

 

가성비도 좋을만큼 그릴을 이용하는 가격도 다른 펜션보다도 저렴하기 때문에 진짜 추천 강추!!!!

 

365일 비가오나 눈이오나 강한 바람이 불어도 두꺼운 천막을 설치하고 난로까지 설치해주는 감동까지..ㅠㅠ

다시 보기만 해도 저녁에 고기파티했던 모습들이 생각나네요..

 

 

옥상에서 느낄 수 있는 마운틴뷰는 최고였어요 ㅋㅋ

 

푸른 숲들이 웅장하게 진열되어 있고, 그 모습을 옥상에서 보면서 공기도 맑아서인지 참 아무생각도 들지 않고,

 

이게 지금 바이러스가 진행되고 있는 건지 아닌지도 모르겠고 스트레스도 날라가면서 좋은 힐링을 받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튼 도시에서 볼 수 없는 찐한 풍경 예술이네요~

 

 

드디어 친구들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고기파티시간이 다가왔네요 ㅋㅋㅋ

 

술이면 술에다가 맛있는 고기까지~ 저녁에는 좀 쌀쌀했는데 다행히도!!!!

 

천막과 온풍기가 있어서 전혀 춥지 않고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마지막까지 배웅도 잘 해주시고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계룡산 등산로 계곡 펜션 사장님께 감사드리구!

 

앞으로 바이러스가 끝이 난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셔서 힐링하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름에도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맞춰서 올 수 있다면, 재방문할 의사가 있으니 그때도 반갑게 맞아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펜션의 여름은 또 어떻게 변화될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 둘러보기-